본문 바로가기
삶의정보세상/자전거의 모든것

자전거구조와명칭

by 천가 2016.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미소입니다..

오늘은 자전거 구조와 명칭에대해서 알아볼거에요 미흡하지만 귀엽게 바주시길바랍니다. 참고로 이모든사진들은 저의 마의카(자전거)의 사진입니다. 어때요 색이 이쁘죠 요세는 로드바이크라고 불리지만 저는 복고풍으로 가기위에 옛디자인으로 구입을하였지요. 구입비는 비밀이긴하지만 여러분을위해서 알려드릴게요 인터넷으로 구입하였고....가격은 15만원입니다. 그럭저럭ㄱ싸게 구입을 하였지요.. 그래서 로드보다는 싸이클이라고 하면 편하겠지요...하하하 자!!!가봅시다


위의사진은 자전거의 전체적인 명칭과 구조입니다 여러분들이 잘보시라고 제가 직접 포토샵으로 자전거 사진만끌어왔는데 제가 포토샵의 프로가 아니기때문에 자전거의 스포크와니플쪽이 많이 짤려있는모습이 많이보이실겁니다. 그래도 이해해주시고 봐주세용...하하하


위의 사진은 뒷바퀴와 체인쪽의사진이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위의사진은 플레임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은 앞바퀴의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은 뒷바퀴의 기어쪽사진과 명칭입니다.


위의 사진은 앞쪽 기어체인 사진과 명칭입니다..

여기까지 제가 알고있는 짤막한 지식들로 써보았습니다 물론 제가 다알고있지는 안아 지식의 도움을 받기는하였지만 저는 자전거의 사랑만은 진심이라 알고 계셔주세요. 저도 좀더 좋은 사진으로하고싶었으나 아직까지 제가 그만한 자전거 구입을 못한지라 여러분의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면 정말로 감사드리겠습니다. 이것으로 미소의 자전거의 명칭과 구조에대해서 짧게나마 설명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셧으면 정말로 좋겠네요.. 여러분 미소였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