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정보세상/자전거의 모든것

자전거용품(제2탄)

by 천가 2016.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미소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자전거용품에대해서 더 많은것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렇다고 수많은 자전거 용품에 비하면 적은 수지만 그래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이쁘게 봐주세요.





▲첫번째로 라이트에대해서 소개합니다. 위에것은 라이트의 한종류로 야간에 라이딩실때 앞의 시아가 잘보이도록 해주는 보조용품입니다. 라이트가 없으면 야간 라이딩에 여러사고가 이어질수있으니 가지고 있으면 유용합니다. 물론 야간산악등산에도 용의합니다. 각격은 12,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하하하 물로 더 비산것이 더많죠.


▲이렇게 점등을하면 환하게 안전한 야간 라이딩을 도움이 되고 안전사고가 적게 날수있도록 도와줌니다 하하하 앗~~~눈이 부셔요..


▲이 라이트 가격때가 저렴한 라이트입니다.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저렴하죠


▲점등을하면 나름 밝긴는 좋지만 처음라이트처럼 눈에 띄게 밝이를 자랑하는건 아닙니다. 그래도 없는것보다 있는것이 야간 라이딩에 도움이 된답니다.


▲후미등입니다 자전거의 봉부분으로 되어있는곳은 어디든지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지요 이것또한 야간 라이딩에 엄청나게 도움을 준답니다. 한번써보세요 마음에 들거에요 가겨은 아주 저렴합니다. 2개에 1,000원입니다. 헉 이놀라운 가격...


▲점등시에 확실이 밝다는게 나오지요 밤에 시원하게 라이딩하실려면 하나쯤은 있으면 좋겠지요.. 확실히....



▲라이딩을 하시다보면 앞정,못,유리파편,기타등 때문에 자전거 타이어가 터질때 타이어  펑크를 수리할수있는 용품입니다. 육각 렌치,타이어분리킷,본드,타이어테입,사포등구성이 되어있으면 약간의 전문기술이 필요로 합니다. 가까운 자전더 대리점이있으면 가시면 편이 할수있지만 대리점가 거리가 멀다면 필요하지요. 물론 저는 대리점을 안가도 혼자서 충분이 가능하지요.. 아니면 소개도 못했지요..



▲라이딩을하다보면 주머니에 물건을 넣고 다니기가 참불편하죠 그렇다고 가방을 들기에는 물건이 적고요, 가방을 질며지면 등에 땀이 나고 그래서 준비된가방 자전거에 설치하여 적은 물건의 양을 넣고 다닐수있는 가방입니다. 가운데는 스마트폰을 넣을수있고 물론 터치도 다능해요. 넣을수있는 크기는 제꺼가 LG G3인데 케이스를 빼면 가볍에 들어갑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전 싸게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시중에는 15,000원이면 구입하실수 있을 거에요.


▲자전거에 설치하면 이런식 으로 앞족 앞쪽차체인 탑튜브에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가방을 열면 이렇게 자전거 타이어 펑크용품 육각렌치 넣어도 자리가 충분하다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어때요 보시니깐 필요하다 싶죠...



▲라이딩을 즐기시다보면 목의 땀과 태양의 자외선을 피하고 싶을때 필요한 스카프이며 사용법은 직접해보시면 다 이렇게 사용하면 되는구나를 아실수 있을거에요. 라이딩에 반드시 필요한 용품중 하나로 뽑히고 있습니다. 가격은 당연1,000원입니다.



▲라이딩을 장시간하시다보면 엉덩이가 많이 아프실거에요 MTB같은건 그렇게 엉덩이에 무리가 가지않는 구조이지만 로드용(싸이클)은 엉덩이에 물리가 좀가지요. 그래서 이렇게 전립선 안장이 필요하죠 보면 파란색 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푹신푹신해요 그래서 장시간 라이딩에도 탱글탱글한 엉덩이를 보호하실수 있습니다. 가격은 15,000~50,000원 선이면 충분합니다.


▲안장의 아래쪽이면 요기를 안장에 끼우시고 오른쪽의 줄로 고정을 하시는 방식입니다.



▲라이딩을 하시다보면 브레이크도 잡고 힘을 주시다보면 땀때문에 미끄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된 라이딩장갑이에요 넘어지실때 손을 보호하기도 한답니다. 가격은 5,000~30,000원입니다.



▲라이딩 기간이 많아지면 브레이크쪽 잘안드실때가 있을거에요 그건 브레이크생명이 다되었다는 이야기인데 이럴때 필요한게 브레이크 패드입니다 브레이크쪽 볼트만 풀어서 교체만하면 간단하지요. 브레이크가 안들면 정말 안전에 큰일이 나기때문에 반드시 교체는 하셔애 되요. 가격은 20,000~100,000원 입니다. 여기서 브레이크패드는 가격이 중요하지만 그렇다고 비싸다가 아무거나 사시면안되고 자신자전거에 맞는 패드로 구입하세요.


▲브레이크 패드와 달리 패드외에도 문제가 있을시에 전체적으로 교체를 도와주는 세트입니다 이것은 브레이크 선볼트를 풀어 교체하면 야간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엄청나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물론 자신이 없으시면 가까운 대리점으로 가시면 되요. 가격은 10,000~50,000원입니다.



▲요세는 컬러풀한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으시다보니 체인에도 다양한색을 넣어서 이렇게 판매를 하네요 물로 색이있으면 검은색보다는 색의 변질이 잘되기때문에 관리가 조금 필요하지요..하하 가격은 저는 확실히는 모르겟어요 저는 해외에서 싸게 5,000원에 구입을 하였지만 그냥 검은색을 쓰고있어요.


▲그래도 색은 나름 괜찮지요.. 하하



▲비가올때나 땅에 물이 있을때 엉덩이 부분에 젖는것방지하기위해서 필요한 흙받이에요 위에 흑받이는 MTB용이에요 로드에도 설치하셔도되는데 외관상 별로 안좋을거에요.

가격은 10,000원이면 충분한 구입이 가능하지요.


▲설치된 모습이에요 역시 로드에는 설치 안하시는게 낫겠지요..


▲이 흙받이는 MTB나 로드둘다 사용이 가능하지만 로드(싸이클)에 설치했을때 그 진가를 빛을 발하죠 가격은 물론 10,000원이면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설치는 보이시는되로 설치하시면 되면 하하 참 쉽죠.. 말만하는게 아니라 MTB흙받이보다는 설치가 쉬워요.. 정말입다.


▲설치된모습입니다 타이어가 얇은 자전거에 설치하셔야 외간이 이쁘답니다.


자 여기가지 오늘 미소가 준비한 자전거 용품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모르겠네요. 다음에도 더더더더 좋은 준비해서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미소였습니다. 다음에 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