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세상/블로그의 모든것

애드센스 PIN등록 방법 각은행 식별 코드번호

by 천가 2016. 11. 16.
반응형

이제 PIN번호를 받았으니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이제 PIN를 입력하고 이제 수입을 지급 받기위해서 등록을 해야겠지요. 저는 아직 초보자 이기때문에 수입이 거의 없습니다. 하루에 10원정도 버는 느낌입니다. 그정도로 저는 아직미흡합니다. 이블로그를 알려준 저의 친구는 어마어마하게 벌고 있습니다. 하루에 방문자만해도 100배가 넘는 수준이니깐 말안해도 알겠지요. 저도 그렇게 되도록 하고는 싶은나 아직 블로그에 대한 지식이 없는관계로 그냥 취미 생활로 해야겠습니다.


먼저 PIN를 받았다면 애드센스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에 들어가시면 화면 오른쪽에 설정버튼이 있을 것 입니다. 이설정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다음은 지급이라는 버튼이 나오는데 역시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는데 화면에 보시면 결제 수단 추가라는 것이 보일텐데요. 보이시면 결제 수단 추가를 눌러주세요.


그다음 화면에서 두개중 하나를 고르게 되어있는데요. 여기서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하시고 확인버튼을 눌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예금주, 은행이름, 은행 식별코드, 계좌번호가 나오는데 중개은행과 FFC또는 FBO는 신경을 안쓰셔도되니 5가지 항목만 써주시면 됩니다. 

 

예금주, 은행이름, 은행 식별코드는 한글이 아닌 영어로 기입하셔야 인식이 됩니다. 본인이름은 다들 아실겁니다. 은행과 식별코드는 위웨 있으니 행당 맞는 은행을 찾아서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이렁게 완료가 됩니다. 그러면 앞으로 100$가 모일때마다 이력하신 은행계좌로 돈이 입금될 것 입니다. 또하나 외국에서 딸라가 오는거니 아마 해외송금 수수료 1만원을 제외하고 들어올게요. 이걸 어떻게 아나고요. 저는 받아보지는 않았지만 기본 상식아니겠습니까? 저도 얼른 100$되어서 한번이라도 받아봤으면 좋겠네요. 만약 100$가 한국 돈으로 10만원 조금 넘으니 받으면 저는 자장면을 시켜먹을 겁니다. 왜 하필 자장면이냐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자장면이거든요. 어렸을때 많이 먹지 못한 것이 한이 되서리 ㅎㅎ 여러분들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