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세상/핸드폰,모바일세상

꺼지는 아이폰 6s 배터리 무료교체

by 천가 2016. 11. 23.
반응형

요세 아이폰7이 나와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와중에서도 아이폰6s가 자구 화면이 꺼지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느데요. 이문제는 예전부터 있었느데 지난 11월20일에 불만이 폭주하면서 애플에서도 이제 문제라고 인식하고 아이폰 배터리 무료교체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이폰 6s는 지만 2015년 9월~10월사이 제조된 일부제품에서만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이런현상이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자기 아이폰이 언제 제조되었는지 잘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되는 아이폰은 전국 인증된 애플매장에서 테스트를 거쳐서 문제가 있다는 것이 발견되면 무상으로 교체가 된다고 하느데요. 여기서 문제는 아이폰 액정이 파손되어있다면 이 파손된 액정을 수리하셔야지만 교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폰 이 산지 3년이하로 된 아이폰만 교체가 가능하고 3년이상된 기계는 무상교체에서 제외라고 합니다. 참 치사합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3년이 안되었다면 가까운 아이폰 수리시설에가서 한번 정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나중에 문제가 생기도라도 증거가 될테니깐요. 미리미리 해놔야지 나중에 다른소리를 못합니다. 미리미리 철저히 준비를 해야지 준비된 아이폰사용자가 될 수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