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역)의 즐거움/경상남도의 세상

통영 케이블카(한려수도케이블카)

by 천가 2016. 7. 7.
반응형

안녀하십니까? 미소입니다. ㅎㅎ 이렇게 두번째 블로그를 올립니다.. 잘봐주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려고하는것은 바로 경상남도의 통영!

통영의 케이블카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저는 날씨 좋을때 다녀왔씁니다.

위에 보듯이 바로 통영의 케이블카이요 대한민국에서는 제일 크고 긴 거리를 자랑합니다.

길이는 1,975m 이며 약 10분정도타고가면 정상에 도착한답니다. 


처음에는 차를 타고 신나게 통영으로 고고싱중입니다. 

여기서 저는 부모님과,누나,저 이렇게 4명이서 가고 있답니다. 신난다...ㅎㅎㅎ


여기가 바로 입구인 통영 케이블카(한려수도케이블카)입구에 도착 하였답니다.

날씨는 엄청 뜨겁더라구요 얼굴익는줄알았답니다. 


표를 사려 매표소로 갔는데 글쎄 사람들이 헉...............#(깜놀)#(대박)#(헉)

나중에 가시게되면 빨리가세요 저희는 점심때 왔더니 이모양이었답니다.

표사고 기다리는 동안 1시간 넘게 기다렸지요.. 여기서 요금은 왕복으로 10,000원입니다.

편도는 6,500원이니 왕복으로 가세요 ㅋ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케이블카를 타게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보십시오..

크지요 여기서 사진보정이 이상해 흐리니 넓은 아량으로 이해를 해주세요...

올라가는 길에 봅십시오...스케이일 장난아니죠 물론 중국 같은 케이블카에 비하면.....(덜덜덜)

그래서 설래이면서 올라갔답니다.


옆에 지나가는것 보니 약간 심장이 덜걱하더라구요 ㅋㅋ

가셔서 느껴보세요... 뭐라 말로 표현할수가 없네요.. 큐큐큐


케이블카내리고 좀5분정도 걸어올라가시면 이정표가 보입니다 저희는 정상으로 바로 고고싱했답니다.

정망까지는 시간으로..................죄송합니다 시간을 모르겠어요 주변 경치에 취해서 올라가다보니

그만 얼마나 갔는지 까먹었네요. 직접가보셔서 확인해보네요...하하하


여기가 바로정상 가슴이 뻥뚫린답니다..시원

여기서 부모님찍으셧는데 초상권관게로 스마일....


보십시오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통영의 바다를 하하하

가보시면 후회는 안하실거에요 저의 가족은 즐거웠답니다.

오면서 충무김밥을 먹고 돌아왔어요...충무김밥사진은 안이뻐서 패스...!!!!

자!!여러분 즐거우셧죠 지금까지 미소가 직접가본 통영의 케이블카였답니다...   다음에 다시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