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정보세상/자전거의 모든것

대전에서 라이딩 코스를 돌며 라이딩하기(라이딩소개)

by 천가 2016.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소입니다. 제가 자전거 라이딩 하는걸 좋아해서 매일 1~2시간 라이딩을 하는데 저만 좋은 곳을 달리기 아쉬워서 알려 드릴려고해요. 참고로 여기는 대전입니다.


대전을 라이딩 하다.


▲대전에는 다알고 계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이나 다른 지역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봤습니다.


▲라이딩 길도 잘되어 있습니다 보행자 길과 라이딩 길을 따로 해서 라이딩 하실 때 충분히 속도를 즐기기에 아무 무리가 없습니다. 단 약간 도로가 아주약간 노후화된 곳이 있습니다.


▲제가 라이딩하면서 직접 달리는 도중에 찍어 봤습니다. 위험할 수 있으니 라이딩 하면서 사진을 찍으시면 안됩니다.


▲중간에 쉬면서 풍경이 좋아서 몇개 찍어 봣어요.


▲저녁때라서 석양이 아주 이쁘지요.


▲혹시나 풍경만 어디서 가져오지 않았나 가끔 오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 자전거와 함께 한방 찍었어요. 어려분은 기만 하는 것은 아니깐 오해 하지는 말아주세요.


▲자 충분히 쉬었으니 다시 출발해 볼까요?


▲대전을 상징할 수 있는 엑스포 다리와 한빛탑이 저 멀리서 보이네요.


▲엑스포 다리는 저녁에 음악 분수도 나옵답니다. 나름 이쁩니다. 저에게는요. 하하하


▲그리고 갑천주변을 라이딩 하다보면 이렇게 유채꽃 밭도 볼 수 있어서 주변에 풍경에 흠벅 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찍는 연인들도 가족들과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답니다.


자 오늘은 대전의 라이딩길 갑천로를 알려 드렸습니다. 라이딩 분들께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 믿고 다음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