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세상

반려동물의 종류 간단한 설명 제3탄

by 천가 2016.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소입니다. 점점 반려동물 시장이 활성화 되어가고 있으며 시장도 엄청난 경제 효과가지 불어 일으키고 있는데요. 다른 나라들은 벌써 반려동물 시장이 연간 5조원이 넘어가고 있다는데 정말로 놀랍지 않으세요. 그래서 오늘은 반려동물이 얼마나 많으며 또한 어떠한 반려동물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동물, 파충류, 조류, 어류등 여러가지 입니다.


▲수 많은 반려동물(펫)이 너무 많아서 모두 설명은 어렵고 조금씩 나눠서 하겠습니다. 그점은 이해해 주시기 부탁드리겠습니다.


고슴도치 - 몸길이는 20~30cm이고 꼬리길이는 3~4cm 머리는 돼를 닮았습니다. 등에는 갈색과 흰색의 가시로 자기몸을 보호하지요. 그래도 귀여우니 바줄께요.


스컹크 - 족제비과이며 항문샘옆에서 자시을 보호하기위해 가스를 살포하지요. 냄세는 아주 대단합니다. 그래도 귀여우니 바줄게요.


미니 피그 - 애완용 목적으로 개량 되었다는 말이 있지요. 진짜일걸요. 그래서 집안에서도 쉽게 기를 수있지요. 하지만 먹성은 어디에 가지는 않았습니다.


다람쥐 - 요세 종종 기르는 사람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저도 어렸을때 길러봤는데요. 쉽지는 않더라구요.


수달 - 족제비과로 몸길이 60~80cm 고리길이는 40~50cm이고 네발에 물갈퀴가있어 물속에서 빠르게 움질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는 행동은 엄청나게 귀엽지요.




이렇게 수많은 반려동물중 간단하게나마 조금만 알려드렸습니다. 다음에 이어서 알려드릴테니 너무 뭐라하지는 마세요. 이상 미소의 반려동물의 종류 제3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