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역)의 즐거움/충남(대전,세종)

충남 태안 천리포소목원 안내및 소개 알아보자

by 천가 2016.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소입니다. 이번 저희 가족이 태안을 놀러가서 가게된 천리포 수목원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함께 느껴보자는 취지로 인하여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제일 많은 사진을 저희 가족은 찍었던 것 같아요. 자 함께 보시죠.


▲천리포수목원을 보기 위해서 왔는데 외국인 관광객도 한 15~20정도 와있더라구요.

 

▲역시는 다 구경하는데 1시간20분정도 걸립니다. 여기는 저희 숙소에서 500M 떨어져있어서 걸어서 갔는데 여기는 가까워도 어르신들 모시고 가신다면 반드시 차량으로 가세요. 주차비는 무료이며 가는데 인도가 없습니다.


▲저는 그냥 들어갈 수 있을거라 생각을 햇는데 매표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 3~5천원하지 않을까 생각을 했지요. 자 한번 환익하러 가볼까요.


▲완전 놀랬지요. 글쎄 9천원 이런........ 만65세 이상은 할인해며 장애인할인,등 다들하는 할인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들어가보자 눈물을 먹음고 거금을 내고 들어갔는데 풍경은 나쁘지가 않네요.


여기서부터 감상 해보세요. 

▲가까이서 한방 찍었는데 잘나왔지요.


▲사람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여러분을 위해 사람들이 그나마 없을때 찍었습니다.


▲이거는 쥐꼬리 뭐라했는데 이름을 잊어버렷네요. 죄송합니다.


▲이쁘지요.


▲사진을 찍다보니 지렁이를 맛있게먹는 두더지가 있어서 찍으로 하니 도망가기 시작해서 완벽한 사진이 없네요.


▲가가이서 찍었지만 보기는 좋습니다.


▲핸드폰 배경으로 쓰기에도 손색이 없지요.


▲바다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저의 조카가 있어서 많은 사진을 찍었지요. 와하하하



날씨가 좋은날 가시게 되면 아주 기가 막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가족 연인들과 가도 아주 좋습니다. 이상 미소의 천리포 수목원을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