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정보세상/티비속작은세상

먹거리X파일 무한리필 삼결삽의 불편한 진실

by 천가 2016. 11. 21.
반응형

요세 많은 분들이 먹고 마시는 것을 많이 즐기시는데요 그중에도 고기를 많이 좋아하지요.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친구들이나 지인들과도 자주갔던 곳이 바로 삼겹살집 무한리필집을 많이 갔느데 우연치 않게 티비를 보다가 먹거리X파일을 보다가 충격적인 것이 너무많이 나와서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한번 보세요. 저도 이거보고 생각이 많이 바뀌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아마 생각이 바뀌지 않을까 합니다.

삼겹살 무한리필집에 보면 고기가 냉동인상태인 고기를 해동시키기부터 시작을 하느데요 고기는 내장실에서 해동하는 것에 제일 좋다고 하는데 왠만한 무한리필 고기집은 상온에서 해동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냉장, 침수, 사온에서 해동을 해보고 이것에대해서 검사를 하기로 합니다.


해동시간은 각각 냉장은 42시간 상온은 24시간 침수는 7시간으로 해동하고 세균검사를 해보았다고 합니다.


보세요 상온이 얼마나 안좋은지 아시죠 


대장균도 정말로 장난이 아닙니다. 하지만 업체에서는 상온에서 해동하는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기가 막히지요.


저 메뉴판이 우수워지고 있지요.


그리고 남은 상추는 저렁고 손님이 먹고 남은거는 저렇게 따로 모아놓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렇게 따로 다시 차곡차곡모으고 있습니다.


그다음 물기를 충분히 털어줍니다.


그리고 어디로 가지고 가네요.


바로 손님들이 가져가는 통이지요. 저도 상추를 좋아해서 많이 먹었었는데요. 이걸보고 정말로 후회를 많이 했습니다.


그다음 손님이 남은 고기를 더러운부분만 짤라내고 냄새가 나니깐 저렇게 소주를 분무기에 넣어서 뿌립니다. 잡내를 제거 한다내요. 이렇수가


그리고 전문가들이 고기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주었는데요. 첫 번째로는 고기가 찢어져있는지 확인하랍니다.


두 번째는 냄새를 확인해서 누린내나 쉰내가 안나는지 확인하랍니다.


세 번째는 고기를 리필할때마다 고기 상태들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고기를 잘 확인하세요. 정말로 심각하네요 이제 무한리필집을 안간다고는 말은 못하겠지만 고기집에 가게되면 반드시 고기상태를 확인하고 또 확인하겠습니다. 그래서 어려분들도 이 것을 보시고 생각이 많이 바뀌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여러분들도 많이 확인하고 또 확인해서 우리 건강을 챙깁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