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정보세상/생활정보 팁

꿀팁 아주 저렴한 해외 직구 사이트 Geek(긱) 소개

by 천가 2016. 12. 6.
반응형

요세 블랙 프라이 데이다 뭐다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직구족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저두 그중에 한명입니다. 마음같아서는 국내에서 사서 우리길 잘살아 보자하 고싶지만 사회가 그렇게 안도주네요. 그래서 한푼 두푼 아끼다보니 해외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외화를 벌어도 모자르지만 해외에 돈을 쓴다는 것이 그렇게 기분이 좋지는 않지만 뭐 이사회가 그렇게 만들고 있는데 어쩔수가 없지요. 자동차도 같은 자동차가 아니요. 해외로 가는 자동차가 더싸고 튼튼하고 국내자동차는 사람이 죽던말던 비싸게만 팔려는 양심없는 회사들이 많으니 점점 해외 직구족이 많아지고 있지요. 그래서 제가 이용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geek긱 이란 사이트입니다. 여기는 중국사이트이며 중국에서 직거래식 방식입니다. 요세 뭐든 물건 사시면 제조나라가 80%이상이 메이딩 차이나이지요. 그래서 중국에서 바로 직거래하면 훨씬 싼가격에 물건을 구입 할 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합니다. 다들 구글 아이디는 있으니 구글 가입으로 하시면 편합니다. 뭐 다른 이메일이나 페이스북으로 해도 무관하니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여기는 의류, 잡화, 악세사리, 기타등등 엄청많은 물품을 사지만 저는 의류는 솔직히 의심히 가서 못사고 거의 IT제품을 많이 삽니다. 이번에 아이언맨 USB삿느데 아주 저렴한 가격에 살 수가 있었습니다. 보시면 가격이 많이 다운 되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잘 알아보고사세요. 이렇게 써있어도 국내라 비슷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물품이 많이 있습니다. 국내랑 비교해보고 저렴한 것을 고르세요.


이렇게 USB를 사신다면 이런식으로 사다를 누르시면 됩니다. 글씨는 거의 다 영어로 쓰여져있지만 구글 번역기로 번역하셔서 쓰셔도 됩니다.


사다를 누르면 이렇게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처음만 입력해 놓으면 계속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처음에 잘 입력하셔야 합니다. 왼만하면 다 영어로 성명 주소를 입력하시는게 좋아요. 아무래도 해외에서 오는 거라 한국말로 쓰시면 한국말이 깨지거나 문제가 생길 수있습니다. 아니면 저는 앞메는 영어 바로 한글 두개다 입력합니다. 이유는 한국까지 올대는 영어로 보는니 편한고 한국에 오면 택배원들이 한글로 보라고 머리를 굴려 봤습니다.


결제는 바로 하셔도 되고 저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페이팔이라는 해외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애용하는 페이팔에서 카드를 입력하고 연동해서 씁니다. 페이팔을 쓰는 이유는 환불할때 좀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사용을 합니다.


보세요 다 결제까지 하시면 이런식으로 완료가 뜸니다 보이시죠 저는 영어주소와 한글 주소 두개다 씁니다.


그러면 이렇게 주문 확정이 뜨지요. 아무래도 해외 직구 사이트라 결제를 하더라도 바로 돈이 결제되는 것이 아니니 12시간~24시간 안으로 결제가 되니 그전에 다시한번 생각하셔서 마음이 바뀌시면 취소하셔도 되니 천천히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문제는 가격이 싼만큼 배송기간이 2~3주정도 소요됩니다. 급한거 아니시면 이정도는 참아주세요. 저는 긱이라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여러 해외직구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고 게실텐데요. 좋은데 있으면 저에게도 알려주세요. 혼자만 알고 게시지말고요. 조금이라도 싼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하고 싶은것이 소비자 마음인데요. 우리모두 가격은 싸고 품질은 좋은 것을 많이 사도록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