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역)의 즐거움/제주도

제주도 저렴한 숙박 욜 게스트하우스 소개

by 천가 2016. 10. 25.
반응형

욜 게스트하우스


제주도 여행을 하시다 보면 많이 걸리는 부분이 숙박인데요. 좀 더 좋으면서 싸고 좋은 데를 찾는 사람마음은 다 똑같은데요. 그래서 저렴하고 좋은 게스트하우스 하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여기가 바로 욜 게스트하우스인데요 아주 저렴하면서도 운치가 있는 곳이지요. 겉으로 봐서는 엔티크한 분위기가 풍기지가 않나요? 하루 숙박비는 20,000원입니다. 입실과 퇴실시간은 그때끄때마다 다름니다. 전화해서 물어보시면 되요. 


▲마당도 넓어서 사람들이랑 같이 놀거나 아니면 바베큐도 같이 해먹을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또한 여는 한라산 근처라 한라산 등반할 때도 빨리 갈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라산 등반하려는 분이들 많이 온다 하네요.


▲저기 보이는 곳은 남성분들이 있는 게스트하우스 별관입니다. 아무래도 여성과 남성은 따로 있어야 사건, 사고가 없지요.


▲게스트하우스에 들어오시게 되면 이렇게 아늑한 공간이 펼쳐지지요. 실내 공간도 넓어서 여기 의자에 20명정도는 앉을 수 있답니다. 들어올때 신발은 벚고 슬리퍼로 신으세요.


▲실내 한쪽 편에는 좀 더 숨은 공간이 나다나죠. 여기도 사람들이 앉거나 잠을 잘 수가 있답니다.


▲저쪽 선반에는 수건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샤워를 하고 원하는 양심에 맡겨서 쓰시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여기는 부엌이고 음식은 알아서 재료를 사가지고 오셔서 편안하게 해먹고 뒷정리도 깔끔하게 하시면 됩니다.


▲여기가 잠을 잘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른 곳은 제가 안들어가봐서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비슷할 겁니다. 한방에 6명이 잘 수 있는 2층형 침대로 되어있으며 생각보다 많이 아늑합니다. 약간 어두워서 잠도 잘오고요.


▲이러게 개인마다 콘센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핸드폰 충전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여기는 남성 샤워실인데 샤워할 물건은 없으니 준비하셔야 되요. 그리고 뜨거운물은 엄청 잘나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주변에는 에코렌드와 자연휴양림, 한라산이 있습니다.



어때요 하루 숙박 20,000원이며 이정도면 아주 좋지 않나요? 저는 좋았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문화도 교류 할 수가 있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가 있어서 경험도 되고 이만한 곳은 없지요. 그리고 제주도 게스트하우스는 알다 싶이 밤11시가 되면 소등을 하는데 여기는 그런 것이 없고 자유롭다는 것이 제일 마음에 들었지요. 사람들이 지내는 곳인데 삭막하잖아요. 제주도에 오신다면 한번쯤은 가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이상 미소의 제주도 저렴한 숙박 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