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역)의 즐거움/제주도

제주도여행 오토바이, 스쿠터 렌트

by 천가 2016. 11. 17.
반응형

이번에 제가 제주도 여행을 자전거를 타고 다녀왔는데요. 자전거만 타고 그냥 돌아다녔으면 충분했을텐데 글쎄 한라산등반을 하는바람에 조그 고생을 하였습니다. 제가 자전거를 타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그래도 혼자라서 좋았지만 많약 연인들이 간다면 차도 좋지만 제주도의 바람을 느끼고 싶으신분들은 오토바이를 타시기 바랍니다. 오토바이는 이용이쉽고 주차하기도 좀더 쉽고 덜막히잖아요. 하지만 사고에 위험하니 주의하시고 타세요.


저도 다음 제주갈 기회가 있으면 물론 가족끼리가면 차량을 렌트하겠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오토바리응 이용해 볼 생각입니다. 면허가 있으신분들으 125cc이하는 몰수 있으니 여기서 알려드리는 곳에는 모두 렌트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하루 렌트비용도 편리하게 나와있습니다. 다른곳도 많이 있었지만 가격이 한번에 보이게 한곳은 여기뿐이 더라고요. 그래서 좋았습니다. 일단 가격이 나와야 믿을만 하지 않겠습니까!


저는 줌머50, 비본125가 마음에 들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세요? 뭐가 마음에 드세요?


보시면 제일 마음에 드는것은 100%환불이 된다는 점이지요. 


여기서 보험이 나와있느데요. 보험은 꼭 들으세요. 혹시 또 모르니깐요. 자제한것은 카톡이나 전화를 해보셔서 문의하시는게 제일 좋아요. 물론 제가 알려드릴 수는 있지만 여기 사장이 아니니 제가 하는 것보다 확실히 나을 테니깐요. 어려분들도 제주도의 바람을 느끼고 싶으시면 오토바이를 타세요. 물론 여름에만 하세요. 겨울에는 무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