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의 세상/컴퓨터의세상

아이언맨 USB 해외 직구로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by 천가 2016. 12. 6.
반응형

제가 자주 이용하는 해외 직구를 통해서 그간 가지고 싶었던 아이언맨 USB 16GB를 사게 되었습니다. 아주 싸게 구입을 하였지요. 총 두개를 구입하였으며 두개의 가격은 국내에서는 제일 싸도 개당 15,000원 정도 되지만 저는 총12$ 한국돈으로 13,000원에 두개를 구입하였습니다. 아주 저렴하지요. 단 배송 기간이 2주가 걸린다는 사실이 있다는거 빼고는 저는 만족합니다.


드디어 2주간 길고 긴 여정을 끝내고 제품이 제 손안에 들어 왔습니다. 이 순간을 2주간 기다려 왔습니다. 


북경에서 왔지요. 한문은 알아서 읽으시고 중국제품이죠. 뭐 한국에서 사나 어디에서 사나 메이딩 차이나는 벚어날 수가 없지요. 그래서 중국에서 집접사면 한국보다 저렴한 것이 많아서 저는 의류빼고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뭐 배송기간이 2주만 빼면 불편한거는 없으니 2주는 기다리지요. 


개봉하니 아이언맨이 저에게 손을 흔들고 있습니다. 방갑다 아이언맨 USB야 내가 너를 잘 사용해 주겠다.


아이언맨 USB는 손가락 마디가 관절로 되어있어서 접히기도 합니다. 그래서 디테일 한 면까지 표현이 가능하죠. 가위 바위 보도 할수 있어요.


기본정보는 품명=IRON MAN 3 USB/Right Hand, 정격전압=USB 5V, 출시년도=2014년, 크기=35mm*70mm, 무게=20g, 주요사양= USB 2.0 이정 까지만 알려 드릴게요.


손목부분이 USB 홀더가 들어가고 나오게 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연결히 손부분에 점등이 됩니다. 저는 아주 마음에 들지요. 뭐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16GB정도는 4.000원정도면 인터넷으로 구입이 가능 합니다. 그래도 두개면 8.000원정도인데 저는 5,000원을 더 쓴거나 마찬가지지만 그래도 한국에서는 두개면 30,000원정도 하는데 반도안된느 가격에 구입한것을 만족합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쓸수도 있으니깐요. 여러분들도 구입하고 싶으시거나 제가 어디서 구입하는지 궁급하시분은 댓글 주세요. 자세히 소개시켜드릴게요. 정말로 좋은 해외 직구인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