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역)의 즐거움/방콕,파타야

방콕여행 1일차(파타야도)

by 천가 2016.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소입니다. 오늘은 제가 2016.7월에 다녀온 방콕,파타야여행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기위해서입니다. 그냐 제가 느낀대로 애기해드릴게요. 그러니 이것을 보고 조금이나마 여행에 도움이 되길바랍니다.


제1장 방콕 파타야 여행기 1일(시작~탑승편)



▲인천공항에 가기위해선 자가,대중교통이 있는데 저희 가족은 자가로 갔습니다. 주차를 하시고 난뒤 반드시 위치 안내도를 찍으세요 나중에 여행다녀와서 차를 찾으실때 했갈릴수도 있어요. 주차에대해서는 인천공항 주차장편에서 보세요 ㅎㅎㅎ


▲저희 가족은 ㅇㅇ투어로 여행을 가게되었는데 여행사에서 티켓팅과 모든것을 다해줄거라생각하지마세요 간단한 설명과 보험싸인이다에요 여행지가서 가이드하는것과 비행기표 잡아주고 호텔잡아주는거고 약간의 편리성을 주는것이다니깐 너무 많은걸 바라지는 마세요.


▲비행기는 저렴한 저가 항공을 이용하였습니다. 그래서 비행기를 타기위해서는 여객터미널에서 지하철을 타고 다시한번 나가야되요 그렇다고 1정거장박에 없으니 걱정마세요.


▲이것이 저희가족이 탈 Air Asia입니다  레드와화이트로 되어있는 아주 이쁜 비행입니다. 그래서 방콕에서는 대표적인 항공사입니다.


▲비행기안에서 아버지와 어머니그리고 저 이렇게 사진 한방을 찍었어요. 하하하자리는 풀이었어요 아무래도 성수기라 그런가봐요.


▲비행기 안에서 풍경사진 한방


▲그리고 여행사 패키기로 가시면 표가 식권대용으로도 됩니다 네모칸안에 기내식을 받고 싸인을 해주더라구요.


▲기내식은 하얀 쌀밥과 치킨볶음입니다. 수저,포크,도시락,물,티슈 로 이루워져있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나름 먹을만해보이죠.


▲저희 가족입맛에 맛아서 다먹었어요. 괜찬더라구요 근데 오른쪽에 있는 사람들은 종류가 틀린가 다못먹더라구요, 제생각인데 간장뽁음과초추장볶음인데 고추장이 더나을뜻합니다.나중에 기내식줄때 레드로 달라고 하시면 되요.


▲거의 도착했을때의 풍경이에요 섬이 아름답지요.


▲출국장인데 간단하더라구요 여기서 출국심사만하면 끝 한방에킬입니다. 되게 간단하지요.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중입니다 여기도 한국처럼 고속도로가있네요. 근데 다른점은 구간으로 돈을 받는데요.


▲호텔에서 1일차일과가 끝이라 잠깐 편의점에왔어요 방콕에는 편의점의 2개인데요 7일레븐, 페밀리마트(한국에는CU)입니다.


▲역시 술이 빠질수 없겠지요. 한국에는 카스,오비,하이트이만 방콕은 Chang가 제일유명해요 대표적인 맥주지요.


▲처음에는 맛을 모르니 간단하게 삿어요 설명드립니다.Chang과Singha가 제일낮고요 가운데 파랑과 하얀은 칵테일 맥주에요 아마 한국에도 있을거에요 그리고 말그림 있는맥주는 우웩~~~제입맞은 아니더라구요 라면도 대표적인건데 우웩 과자는 포테이토같아서 맛있었어요 그래도 다른건 찬고 먹는데 가운데 망고과일비슷한거는 진짜 못먹겠더라구요 망고를 소금에 쩔인맛이에요


▲ 처음1일차에 묶을 호텔인데 안은 그저그래서 1층 로비를 찍었어요.


▲저희 방키에요 놀러오세요 ㅋㅋ


▲기본적인 물을 주네요 물맛은 어떠냐구요? 또같아요.ㅋㅋㅋ 기본적인 물2병주는 그외에 냉장고에 다른것이 있다고 드시지는 마세요, 돈내야되요 편의점에서 사는것보다 4배 비쌉니다. 돈 많으면 드세요.. 하하하 


▲호텔에서 찍은 사진인데 멀리까지 찍히죠 그리고 고층건물이 어마어마하게 많지는 안아요 방콕은 늪지대와숲지역을 이루어있는데 고층건물은 숲지대에 지어야있기때문에 고층이 많지 않다고 하더구요 높지않은건물은 늪지대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이것으로 방콕,파타야 1일차 설명이었어요 ㅋㅋㅋ 2일차로 다시 찾아뵐게요. 미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