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역)의 즐거움/방콕,파타야

방콕여행 2일차(파타야도)

by 천가 2016.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소입니다 오늘은 방콕,파타야여행 2일차에대해서 얘기해드릴게요. 저와 함께 떠나보시죠..

방콕,파타야 여행2일차편!!!




♥왓포사원♥


▲2일차에는 처음으로 일어나면 왓포사원으로 왔어요 왓포사원은 방콕에서 가장 큐모가큰 사원이라고 하더라구요 밑에 사진 몇개 더올렸으니 한번보세요.


▲원래사진은 큰데 블로그에 올리기편하게 작게 축소를 했어요. 왓포사원의 전경사진이에요.


▲왓포사원 보시면 사방으로 다닐수있게 문들이 있으며 각문마다 문을지키는 수문장같은 비석2개가 각각다르게 배치되어있습니다.


▲왓포사원에가보면 제일높은 탑이4개가 있는데 이 탑은 왕의 무덤이라고합니다 1세~4세까지의 무덤(왕릉)이라고 보시면되요 현국왕님이 승하하시면 탑은5개가 되겠지요. 높이는 10층건물정도 되는것같아요.


▲와포사원에있는 불상인데 세계최고의크기를 자랑한다고하네요 아직고 발바닥 작업을 하고있더라구요 보시는것보다 엄청나게 크답니다.


★수상가옥★


▲왓포사원을 구경하고난뒤 바로 5분거으면 수상가옥을 구경하기위해 배를 탈수있는곳으로 갈수있는데 지금보는배가 저희 가족들이 타고가는 배입니다.


▲이분은 방콕현지인가이드분이신데 왓포사원같은 곳은 한국인 가이드가 설명할수없으면 현지인가이드만이 설명할수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현지인가이드가 왓포사원과 수상가옥2군데만 설명을 해주었는데 한국말을 엄청 잘하시더라구요.^^


▲수상하고인데 수상가옥은 한국으로치자면 달동네 즉판자촌이라고 돈없는사람이 사는곳이라고합니다 집세가엄으며 무료로사는곳인데 밑에 나무도 많이 삮아서 언제 무너져도 이상하지않더라구요.. 보면서 가슴이 찡했습니다.


▲수상가옥에서 배를 타고 사람이 오더니 하나만사달라고 하더라구 그래서 저의 어머니께서 하나사주시더라구요.. 저희 어머니가 정이 많으세요. 그런데 이 몽키바나나 한뭉치가 한국돈으로 천원한장만 주면 되더라구요. 여기서 더 가슴이 뭉클했어요. 천원하다도 엄청 귀하다라고 하더라구요 수상가옥사람들은요. ㅠㅠ


로얄드레곤(음식점)


▲방콕의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인 로얄드레곤인데 한번에 700을 수용할정도로 아주 크더라구요 사진기로는 한방에 잡을수없을 정도로 큽니다.


▲여기는 워낙넓어서 이렁게 종업원들이 스케이트를 타고 서빙을 하는데 여러분도 방송에서 한번쯤보셨을 기억이 있겠지요. 


▲저의자족이 먹은 요리인데 노란색부터 오른쪽으로 소개시켜드릴게요 노란색은 카레같은거고 야채볶음,새우찜,치킨찜,고기볶음,탕수육,스테이크 순이고 여러분이 보시기편하게 한국어로 풀이햇어요. 가운데있는 찌게가 2006년세계음식경연대회에세 1등을 한음식이라고하는데 저는 못먹겠더라구요 그냥 밍밍한해물탕에 소금왕창넣은맛이라고할까나........ㅡㅡ


◎더헤리티지호텔(파타야 호텔)◎


▲방콕에서 2시간정도 차로 이동하면 파타야로 가는데 파타야에있는 초특급호텔이에요 수영장도있어서 수영도할수있는데 아침7시부터저녁7시까지만 하는데 일정때문에 수영장을 즐겨본적이 없네요. 팁! 만약 여기 수영장을 사용하실거면 물빠지는 옷은입지마세요 약품때문에 색이 빠져요 저희누나는 분홍나시입고 있었는데 하얀색이 되었답니다.


▲침대는 두개이고 모든지 깔끔합니다 그리고 넓어요 한 요세 집보시면 투룸크지정도 되는것같아요 여기서도 물은 기본물2병만드세요 나머지는 4배의 돈을 내야되요.


▲배란다의 모습인데 여기 있어보지는 않았어요 여기날씨가 너무 무덥고 습해서 시원한 방에 있었어요. 빨래도 해서 배란다에 널어놓아봤지만 습해서 이틀이지나도 안마르더라구요 등산복같은 아주 얇은건 말라요.


▲테라스에서 내려다본 호텔인데 보시는데로 수영장은 넓어요. 키즈풀도있으니 어린이도 즐길수 있어요 깊은데가 1.2M에요.


저녁식사,파타야 시내구경◆


▲저녁은 수끼(샤브샤브)를 먹었어요 그래도 이건 제 입맛에 맡더라구요.. 그나마 향식료 맛이 거의 없었어요 제가 향식로들어가면 잘 못먹거든요.


▲밤에는 한국의 이태원같은 곳이라고보는 밤문화를 즐길수있는 곳을 구경하였답니다. 엄청나게 밤에 화려하더라구요.


▲저기 봉이시죠 그야말로 봉춤추는데죠 그리고 여기는 트렌스젠더가 엄청많더라구요.그리고 가게에 천은막아놓았는데 거기는 여성분들이....19금19금19금 너무 다 못말하겠네요. 저도 가족들이랑가서 마음것 보지는 못했어요 저기는 나중에 남자들끼리만 여성분들도 엄청 연예인급도 있어요. 궁금하시면 저에게 따로 물어보세요 답글달아주시면 제가 적날하게 즐기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밤에 야식으로 파타야의 음식을 먹었는데 학케익이랑 비슷해요 저 안에는 바나나가 잘게 넣어 들어있어요 맛이 굿입니다.


▲파타야에 동산이 있어서 올라가서 파타야의 밤을 담아봤습니다.그리고 호텔로 들어와 매형과 맥주를 마시며 2일차를 마감했네요.


이상 미소의 방콕파타야 2일차편이었어요 더 자세히 소개 못해서 죄송해요 더 궁금한게있으면 글남겨주시면 제가 아는데로 더 자세히 설명들어갈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