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역)의 즐거움/방콕,파타야

방콕 여행4일차(파타야도)

by 천가 2016.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소입니다. 오늘으 슬프게도 마지막 방콕여행을 소개하게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슬프지만 열심히 소개시켜드릴게요.


파타야의 마지막4일차



▲아침에 일어나서 파인에플 농장에갔는게 구경할거는 1%로가 다입니다 그냥 파인애플만 드시면 됩니다. 그래서 소개는 간단하게 ㅠㅠ


▲아침에일어나서 모든짐을 싸고 가이드를 기다리면서 아쉬움을 달래기위해서 호텔로비에서 금붕어인가 잉어인가는 모르겠지만 한컷했어요 애들도 아쉬운지 가지말라 하는것 같더라구요. ㅠㅠ


▲호텔에서 바다가 내려다보여 다시 아쉬는 마음으로 가족들과 사진을 찍어 발자취를 남겼답니다.


▲파인애플 농장다음으로 악어 농장에가게됫어는데 여기는 약간 소형 동물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보시기 편하실거에요 그래도 악어가 메인이라 악어가 제일 많아여.


▲악어농장 표인데 여기 시간이 있는데 이것은 악어쇼시간을 적은것같은니 시간을 잘보고가세요 그래도 쇼는 보았지만 기대 이하였어요. 저는 재미가 없더라구요.


▲농장안에는 신기한 돌모양도있는데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가면서 많이 찍었어여.


▲악어가 보이시죠 2일차때 코끼리트레킹하는곳에도 악어가있는데 거기악에의 2배이상의 크리를 자랑하더라구요 여기악어는 한 3미터는 넘는것같아여. 보시는거와 크기는 엄청난 차이를 두고있답니다.


▲가다보니 기린도 있네요 기린은 만지셔도 무관해요 사진이 잘안나와서 많이 슬프네요. 이런


▲보면 호랑이도있는데 백호와 황호가있는데 보시다시피 백호입니다 처음에는 대단해보였지만 여행객들과 돈을 주고 사진을 찍고하는 모습을보니 참 불쌍하고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애가 힘이 없어요. 저도 동물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마음이 편치안더라구요.


▲황호도 있는데 야는 더 힘이 없어요 축처져있더라구요. 가서 직접보시면 짠하실겁니다. 가다보면 앵무사나 새끼악어도 있지만 재가 2살배기 조카보는이라 사진을 찍지못하였어요. 그래서 더 자세히 소개못시켜드려 죄송합니다.


▲야간에는 한국으로 따지면 종합 쇼핑몰정도 되는 아시아티크로 향했어요 그전에 다들 알다싶이 투어여행으로 왔으니 쇼핑힐수있는 곳4군데를 들리고 왔어요 처음에는 라텍스쇼핑몰,그다음은 쥬얼리,말린과일파는곳,그리고 잡화점순으로갔는데 별로 여러분게 소개시켜주고싶지않아서 뺄게요.


▲여기서는 범버카나 회전목마 같은 간단한 놀이시설이 있으니 이용하고싶은분들은 이용하셔도 되요. 음식도 많아요 맞있어요.


▲석양을 보며 찍고싶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는 못했어요. 시간이 더필요했는데 공항으로 가야되서 많이 찍지는 못하였어요. ㅠㅠ


▲방콕공항인 돈무항 공항의 모습입니다 그래도 잘되있더라구요. 역시 새벽시간이라 사람은 많지는 않았어요.


▲이놈의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갑니다 가는 동안 기내식도나왓지만 너무 피곤해서 안먹는다고했어요 지금 생각하면 싸가지고라고 올걸그랬어요.


▲한국공항에도착해서 짐이 저기 오네요 드디어 태국,파타야의 여행3박5일의 대단원이 여행을 마감합니다. 왜여행소개는 4일인데 5일꺼는 없냐구요 돈무항공가도착시간이 저녁22시이고 비행기타는 시간이 새벽1시 한국도착이 아침9시니 이것까지 따지만 5일차에 한국온거니 이것도 여행이라 ㅠㅠ 투어 여행이 다그렇죠뭐.  이상 3박5일 여행기소개였습니다.


지금까지 미소였습니다. 여기는 사진을 작개한거라 화질이좋지 못해여 더좋은 화질을 원하시고 1~4일에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으면 댓글주시면 제가 메일로보내드릴게요. 여러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