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정보세상/건강

한달 1만원 대전 동구 삼성동 헬스장 완전 저렴한 헬스장

by 천가 2016. 12. 4.
반응형

나이가 들면서 고민되는 것이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될까도 있지만 다른 거는 건강하게 살고자하는 마음에 제일 큰 것 같습니다. 주변에 보면 건강을 잃어가는 분들이나 친구들이 나오는 모습을 보고 저는 한편으로 걱정이 많이 앞서는데요. 그래서 이번 2016년 12월부터 다시 운동을 하기로 마음먹고 휘트니스센터나 헬스장을 찾다가 아주 저렴하면서 운동기구도 많은 곳을 찾게 되었는데요. 바로 우리 동네 대전 동구 삼성동 주민 센터에서 운영하는 헬스장입니다, 한 달에 1만원만내고 운동 샤워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좋습니까. 동네 목욕탕 한번 가는데 싸도 7.000원인데 헬스+샤워가 단돈 1만원이니 신세계지요. 그래서 소개시켜드릴게요.


바로 여기가 대전 동구 삼성동 주민 센터입니다. 보이는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면 헬스장이 있습니다. 


요기가 입구이면 헬스장은 3층에 있으면 엘리베이터는 없습니다. 운동할거니 걸어서 올라갔시다. 계단운동이 얼마나 좋은지 다들 아시지요. 저희 집에서 헬스장까지 걸어서 5분 거리라서 정말로 좋아요.


자 올라가 봅시다.


헬스장 입구입니다. 여기서 회원번호와 성명으로 쓰고 들어가면 됩니다. CCTV도 있어요. 어느 정도는 최신 시설입니다, 하하하


보이는 왼쪽 문이 남성샤워장이며 오른쪽이 여성샤워장입니다. 샤워시설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뜨거운 물은 아주 잘나옵니다. 남성 샤워장을 잘되어있습니다. 여성샤워장은 몰라요. 저는 알 수가 없쓰니 패스 궁금하시면 여성분이 오셔서 시설을 확인해 보세요.


저기 하얀 모자 쓰신 분이 관리하시는 분인데요. 약간 포스가 있습니다. 


자기 물건과 옷가지는 오른쪽에 벗어 놓는 곳이 있습니다. 단 귀중품은 잘 관리하셔야 되요. 


정수기도 좋은 걸로 2대나 있어서 운동하시다가 물 걱정은 하지마세요. 그리고 간이커피 자판기도 있어요. 커피는 한잔에 단돈 100원입니다.


어르신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낫에는 어른들이 많으며 저녁때는 그래도 20~30대들이 10명 넘게 있습니다. 주민센터 헬스장치고는 운동기구가 아주 잘 준비되어있습니다. 딱 봐도 그렇죠. 런닝머신에 각각 TV가 있어서 뛰면서 TV시청하면서 뛰니 하나도 안힘더라고요. 저는 준비운동으로 3Km를 뛰어요. 한 20분 뛰면 딱 맞더라고요. 하루하루 100m씩 거리를 늘리고 있습니다.


운동기구가 정말로 많아서 좋습니다. 대전 동구에 사시는 분이나 여기로 오시고 싶은 분들은 오세요. 저랑 같이 운동해요. 하하하 자기 건강은 별거 없습니다. 자기가 알아서 챙기는 수밖에 없지요. 집에만 있지 마시고 나와서 운동을 단 10분이라도 하세요. 그러면 확실히 아침이 틀려질 겁니다. 우리 모두 건강해지는 그날가지 열심히 운동을 해보자고요. 아자아자아자~!!!  여러분 건강 주위하세요.

 


반응형

댓글